'피지컬: 100' 베스트 리얼리티 버라이어티상…"시즌2 제작 중" (ACA)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피지컬: 100' 베스트 리얼리티 버라이어티상…"시즌2 제작 중" (ACA)

엑스포츠뉴스 2023-10-08 19:05:3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부산,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이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ACA) 베스트 리얼리티 버라이어티상을 수상했다.

8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배우 김강우와 모모랜드 낸시의 사회로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ACA)가 진행됐다.

2023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는 전 세계의 우수한 TV·OTT·온라인 콘텐츠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콘텐츠 후보 대상 지역을 아시아에서 글로벌로 확대했다.

이날 '피지컬: 100'은 베스트 리얼리티 버라이어티상을 수상했다.



지난 1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피지컬: 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이날 장호기PD는 "많은 사람들이 안 될 것이라고 했던 프로젝트인데, 여기까지 온 것이 정말 꿈만 같다.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아무래도 저희 PD님과 작가님들, 그리고 저에게 멋진 기회를 준 넷플릭스 팀 덕분이다. 이번 수상이 저와 같은 크리에이터 분들에게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현재 '피지컬: 100'은 시즌2 제작 중이라고 전하며 "더 많읃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4일 개막한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3일까지 영화의전당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CGV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대영(커뮤니티비프)까지 4개 극장 25개 스크린에서 69개국 209편, 커뮤니티비프 60편의 작품을 상영한다.

사진 = 넷플릭스, 아시아콘텐츠어워즈 & 글로벌OTT어워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