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강재준 3주 만에 12kg 감량한 비법은?... "가장 스트레스 받지 않는 방법으로 해야"

'이은형♥' 강재준 3주 만에 12kg 감량한 비법은?... "가장 스트레스 받지 않는 방법으로 해야"

뉴스클립 2023-02-07 23:27:06 신고

3줄요약
사진 = 유튜브 채널 기유TV
사진 = 유튜브 채널 기유TV

개그맨 강재준이 3주 만에 12kg를 감량해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7일 강재준의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강재준의 다이어트※ 3주차 : 저탄고지 몇 kg나 빠질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강재준은 "몸이 이제 익숙해졌기 때문에 몸을 속이기 위한 다이트를 해야 할 것 같아서 근육 운동에 들어갈 거고 식단도 탄수화물을 줄이는 저탄고지를 해야 할 것 같다. 가장 스트레스 받지 않는 방식으로 해보도록 할 것이다"라고 다이어트 3주 차의 일정을 소개했다. 이어 함께 다이어트하는 시청자들에게 용기를 북돋우며 "많이 힘이 된다. 지금부터 시작해보겠다"고 덧붙였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운동은 꾸준히

 

사진 = 유튜브 채널 기유TV
사진 = 유튜브 채널 기유TV

그는 눈이 엄청 내리는 날에도 야외에서 운동을 하며 "나올지 말지 너무 고민했다. 근데 기분이 좋다. 생각보다 걷기 좋은 상황인 게 늘 붐비던 한강인데도 사람이 한 명도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이어트를 한지) 3주 차에 접어들었는데 방식을 바꿔보려고 한다. 공복 유산소와 근육 운동을 해야 할 것 같다. 좀 더 빠르게 지방이 타기 위해서 근육이 필요할 것 같다"라고 계획을 소개했다.

또한 "식단도 2주 동안 먹은 영상을 보니까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먹었다. 그래서 줄이는 식단을 해보려고 한다. 간식을 끊이니까 살이 쭉쭉 빠지긴 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일 때문에 운동을 못 하는 상황에도 지인과 함께 밤 산책을 다니기도 하고, 망원에서 강남, 망원에서 상암동까지 걷는 등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은형을 따라 축구 동호회에서 함께 축구를 한 강재준은 새벽에 잠이 깨 "새벽 1시쯤 됐는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고 미칠 것 같다"라며 "은형이가 하는 축구단에 가서 축구를 했는데 너무 힘들었다. 너무 배고프고 먹을게 당긴다. 자야 하는데 잠이 오지 않는다"라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기유TV
사진 = 유튜브 채널 기유TV

하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식욕을 참아내며 헬스장에 가 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강재준은 다이어트 3주 차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현재 그의 몸무게는 96kg으로 처음 시작했던 몸무게인 108kg에서 3주 만에 총 12kg을 감량한 것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응원한다", "다이어트 자극받고 간다", "힘들게 다이어트하면 안 된다는 말에 공감한다"며 그의 다이어트를 응원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