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손발 묶고 대나무 막대기로 3시간 폭행한 남편

아내가 성관계 거부하자...손발 묶고 대나무 막대기로 3시간 폭행한 남편

데일리안 2023-01-26 16:01:00 신고

3줄요약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사진 ⓒ gettyimagesbank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사진 ⓒ gettyimagesbank

부부관계를 거부했다는 이유로 아내의 손발을 묶고 대나무 막대기로 3시간 동안 때린 남편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가 선고됐다.

부산지법 형사6단독(재판장 김종수)는 25일 특수상해, 특수중감금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60대 남성 A씨에게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해 3월 17일 부산 금정구의 한 아파트에서 아내 B씨에게 성관계를 요구했지만, 거부당하고 헤어지자는 통보를 받자 폭력을 가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조사 결과 A씨는 "그냥 헤어질 수 있느냐. 화풀이라도 해야지"라며 B씨의 옷을 벗기고 손발을 묶은 뒤 대나무 막대기로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폭행은 대나무 막대기가 부러질 때까지 이어졌다. A씨는 아내의 머리, 얼굴, 다리 등을 3시간 동안 때려 전치 5주의 상해를 입혔다.

재판부는 "피고인에게 동종 전력이 있지만, 징역형 이상으로 처벌받은 전력이 없고 반성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점, 피해자와 합의한 점 등을 참작해 형을 정했다"고 판시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