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뉴진스"… KM차트, 선호도 조사 중간결과 보니?

"임영웅→ 뉴진스"… KM차트, 선호도 조사 중간결과 보니?

머니S 2023-01-26 14:56:31 신고

3줄요약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이 주관하는 KM차트 부문별 선호도 조사 중간집계 결과가 공개됐다.

지난 20일부터 '마이원픽'과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 KM차트 부문별 선호도 조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두 앱의 선호도 조사를 중간집계해보니 결과가 다소 상이하게 전개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공개된 결과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6시 기준 '마이원픽' 1월 아티스트 선호도 조사에서는 임영웅이 1위로 선두하고 있으며 BTS 정국과 김호중이 각각 2위와 3위로 뒤를 잇고 있다. 1월 음원 선호도 조사에서는 임영웅 'London Boy', 정국 'Dreamer', RM '들꽃놀이'가 각 1·2·3위를 달리고 있다.

1월 인기 선호도 조사 남자 부문에서는 임영웅·김호중·저스트비, 여자 부문에서는 아이유·뉴진스·에스파가 각각 1·2·3위를 달리고 있다. 또 1월 신인선호도 조사 남자 부문에서는 에이머스·제이위버·티에이엔, 여자 부문에서는 케플러·아일리원·라필루스가 각각 1·2·3위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지난 25일 오후 6시 기준 '아이돌챔프' 1월 아티스트 선호도조사에서는 BTS 정국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임영웅과 에이티즈가 2위, 3위로 뒤를 잇고 있으며 1월 음원 선호도 조사에서는 정국 'Dreamer', 에이티즈 'HALAZIA', 임영웅 'LondonBoy'가 각 1·2·3위를 달리고 있다.

1월 인기 선호도 조사 남자 부문에서는 저스트비·임영웅·SF9, 여자 부문에서는 시크릿넘버·드림캐쳐·모모랜드가 각 1·2·3위로 올랐다. 1월 신인 선호도 조사 남자 부문에서는 티에이엔이 압도적인 1위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블랭키와 ATBO가 2위와 3위로 뒤를 잇고 있다.여자 부문에서는 케플러·비비지·라필루스가 각 1·2·3위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KM차트 1월 선호도 조사는 오는 31일까지 '아이돌챔프', '마이원픽' 앱에서 진행된다. 선호도 조사 종료 후 약 2일의 집계 기간을 거쳐 오는 2월5일 KM차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부문별차트가 공개된다. KM월간 차트는 심사위원단, KM 차트 집계, 선호도조사 평가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음원, 아티스트, 인기(남/여), 신인(남/여) 총 4부문의 KM차트는 월간,분기 단위로 공개될 예정이며 KM분기 차트는 부문별 시상과 함께 트로피를 수여한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