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N 임우경기자] 최고의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어메이징 모리스'가 2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보이스 캐스팅 배우들과 제작진들이 직접 영화에 대해 소개하는 ‘올 어바웃 어메이징 모리스’ 영상을 공개했다.
2001년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아동문학계 최고 권위 ‘카네기상’을 수상한 ‘놀라운 모리스와 똑똑한 쥐 일당’을 원작으로 한 '어메이징 모리스'는 2023 선댄스영화제 장편 부문에 초청된 유일한 애니메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은 에밀리아 클라크, 히메쉬 파텔 등 오리지널 캐스트들과 토비 젠켈 감독을 포함한 제작진들이 '어메이징 모리스'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험 덕후 ‘멜리시아’ 역의 에밀리아 클라크는 “'어메이징 모리스'는 교훈과 사랑이 있는 정말 멋진 이야기”라고 말하며 영화 속 ‘모리스’와 친구들의 환상적인 팀플레이 어드벤처를 기대케 한다. 허당 피리꾼 ‘키이스’ 역의 히메쉬 파텔은 “말하는 고양이가 나와요”라고 전하며 사기꾼 만렙 말하는 고양이 ‘모리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은 토비 젠켈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들이 “살짝 반전이 있는 피리 부는 사나이 얘기”, “고양이와 쥐가 크게 사기 치는 내용”, “미스터리”, “모험”, “연합작전”, “민주주의” 등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흥미로운 키워드로 '어메이징 모리스'를 소개해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리지널 '알라딘',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등 수많은 흥행작들을 집필한 ‘테리 로시오’가 각본을, '슈렉''라따뚜이''코코'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캐릭터를 탄생시킨 ‘카터 굿리치’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하우스] 휴 로리, [왕좌의 게임] 에밀리아 클라크 등 세계적인 배우들을 비롯, [유미의 세포들] 정재헌, <겨울왕국> 박지윤 등 국내 스타 성우진들이 열연을 펼쳐 기대를 모으는 '어메이징 모리스'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리스’ 특별 전단을 만난 관객들이 “소식 듣고 한참 찾았는데 마침 딱 있네 ㅎㅎ 기다린다 모리스”(인스타그램 SONG***), “너무 귀여운 녀석을 줍줍했다”(인스타그램 SEO***), “너무 사랑스럽다! 복실복실 털이 너무 리얼해서 만지면 부드러울 것 같은 전단이다”(인스타그램 MOV***), “너무 귀여워요! 2월까지 못 기다려 ㅎ 기대기대”(인스타그램 JM***), “너무 귀엽네요~ 빨리 개봉날이 오길 기대합니다~”(인스타그램 LIW***), “내가 고양이 좋아하는 걸 알고 조카가 준 모리스. 개봉하면 조카랑 보러가기로. 고양이는 세상을 구할꺼야!!”(AKFW***), “집사로서 놓칠 수 없는 귀요미 냥줍! 휴 로리 목소리도 기대된다냥”(인스타그램 SAL***)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2월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겨울왕국>
할리우드 최정상 배우들과 제작진이 말하는 ‘올 어바웃 어메이징 모리스’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어메이징 모리스'는 세상을 집어삼키려는 빌런 ‘쥐 마왕’에 맞선 사기력 만렙 말하는 고양이 ‘모리스’와 상극 친구들의 환상적인 팀플레이 어드벤처를 담은 작품이다.
Copyright ⓒ K trendy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