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더 글로리' 아역 배우들의 근황이 공개됐다.
16일 서우혁은 "더글로리 theglory 2023신년회"라는 글과 함께 자신을 비롯한 배우들과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성인 배우들의 학창시절을 연기한 아역배우 정지소와 신예은, 송지우, 송병근, 서우혁이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서우혁은 "#박연진 #문동은 #전재준 #최혜정 #손명오"라며 극 중 이름을 언급했다.
이어 그는 사진에 없는 이사라(김히어라 분)의 아역 배강희가 없는 이유를 설명하듯 "#이사라 신년예배감"이라고 덧붙여 배우들 마저 '더 글로리'에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화려하게 꾸며진 파티 장소에서 케이크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가진 모습을 공개하는가 하면, 옹기종기 모여 찍은 거울샷과 스티커 사진을 찍어 우정을 자랑했다.
아역 배우들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게 진정한 과몰입 방지짤이지", "그 끔찍한 연기를 했던 사람들인게 안 믿겨", "다들 이렇게 귀엽고 친한데.. 연기 엄청 잘해"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했다.
한편 배우 정지소와 신예은은 각각 '더 글로리' 문동은과 박연진을 연기해 화제된 바 있다.
전재준 아역으로 분한 송병근과 최혜정 역을 맡은 차주영, 손병오를 연기한 서우혁 또한 성인 배우들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 = 서우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