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간 아이돌 래퍼 A 누구 빅스 라비 나이 프로필 인스타

공익 간 아이돌 래퍼 A 누구 빅스 라비 나이 프로필 인스타

더데이즈 2023-01-12 18:47:09 신고

3줄요약

그룹 빅스 멤버 병역 브로커를 통해 병역을 감면받았다는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소속사는 연락이 두절된 상태였다가 입장문을 냈습니다.

 

 

이하 라비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그루블린입니다.

이날 보도된 내용에 대해 공식입장 말씀드립니다. 

먼저 보도를 접한 후 당사는 면밀히 관련 내용에 대해 파악 중입니다. 

빠르게 입장을 말씀드리는 것이 마땅하지만, 관련 내용이 국방의 의무와 관련된 일이기에 우선 상세 내용을 파악한 후 자세히 설명드리는 것이 도리인 것 같아 현재 상세 내용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또한 이후 본 건과 관련해 요청이 있다면 언제든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추후 정확한 내용을 다시 한 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최근 병역 면탈 혐의로 구속된 브로커 일당은 검찰을 통해 유명 아이돌 출신 래퍼도 자신들을 통해 병역을 감면받았다고 주장했으며 해당 매체는 이 래퍼가 지난해 5월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가 9월 복귀, 이후 10월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이 아이돌은 KBS 2TV 1박 2일에서 하차한 뒤 10월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한 멤버로 드러났습니다. 

 

 

다양한 예능과 토크쇼에서 건실한 청년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팬들의 충격 또한 엄청나게 크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편 병역 비리 의혹의 핵심 인물인 군 관계자 출신 구모씨는 서울 강남구에 병역 문제 관련 사무실을 차리고 군면제 방법 등을 알려주는 일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구씨는 뇌전증 진단 수법으로 병역을 면제 또는 감면받을 수 있다는 수법을 활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빅스 라비는 회사를 3개나 운영 중인데 그루블린-힙합 레이블,  더라이브레이블, 스튜디오 글라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로커 일당은 뇌전증 등의 증상을 허위로 꾸며 병역 의무자에게 병역 면제 또는 병역 등급 조정을 받도록 해 1억 원이 넘는 돈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이들을 통해 병역 감면을 받은 100여명의 의뢰인 중에는 스포츠선수 등의 유명인들과 고위공직자자녀, 유명 아이돌 래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들은 "래퍼 A씨도 나를 통해 4급을 받았다"며 A씨의 사례로 홍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라비의 본명은 김원식, 나이 1993년 2월 15일 (29세) 고향은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송파구 CI 송파구 잠실동이며 본관은 김해 김씨 종문 김해 김씨 키 183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 가족은 부모님 과 여동생 김지원(나이 1995년생)이 있습니다. 학력 학교 대학교는 서울잠동초등학교 (졸업)이며 잠실중학교 (졸업)이고 잠신고등학교 (졸업)이며 호원대학교 (뮤지컬학 학사) 백석대 백석대학교 대학원 (실용음악학 재학)입니다.

→라비 인스타 그램 바로 가기

https://instagram.com/ravithecrackkidz?igshid=YmMyMTA2M2Y=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