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서…” 아옳이, 서주원 상간녀와 스킨십 목격 후 오열했다

“레스토랑에서…” 아옳이, 서주원 상간녀와 스킨십 목격 후 오열했다

이슈맥스 2023-01-12 00:46:09 신고

3줄요약

유튜버 아옳이가 서주원과 이혼 사실을 밝히며 충격적인 폭로를 이어갔다.

11일 아옳이 유튜브 채널에는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아옳이 이혼 고백


아옳이는 “너무 갑작스럽고 준비되지 않은 사고 같은 일이었다. 여러분들께 눈물 흘리는 모습, 분노나 슬픔이 너무 커서 통제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지 않았다”라며 뒤늦게 서주원과의 이혼 이야기를 꺼낸 이유를 전했다.

또 “남편 서주원이 다른 여자를 만나는 걸 알게 된 일, 둘이 만나는 걸 끊임없이 지켜봐야 하는 일, 그 둘의 사이를 나 빼고 모두 알고 있었구나 하고 바보가 되는 순간들이 너무 힘들었다”라며 1년 동안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에게 이혼하자고 하면서 말도 안 되는 큰 금액을 재산분할 해달라고 하고, 그걸 방어하는 일, 유튜브, 제 회사를 지켜야 하는 일, 어디서부터 계획된 걸까 의심해야 하는 상황들이 힘들었다”라고 전했다.

아옳이는 “저는 결혼생활 동안 한 점 부끄러움 없이 살았는데 도리어 제가 바람을 피웠다고 추측하게 만드는 저격글을 올리고 그 저격글 때문에 불륜녀로 낙인찍히는 억울한 상황들까지 하루하루가 쉽지 않았다”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아옳이 상간녀 레스토랑 목격담


 

아옳이는 “서주원과의 결혼은 제가 한 선택이었고 제 선택이 잘못된 선택이었어도 끝까지 제 선택에 책임을 지고 싶었다”라며 신혼 초부터 계속 여자 문제들이 반복됐다”라고 전했다.

심지어 부부 상담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옳이는 “극복했던 경험이 있었고 기다려주고 사랑으로 감싸주면 가정도 회복되고 그 사람도 달라질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들한테 기다려달라고 한 시간 동안 애원도 해보고 가정을 위해 마지막으로 노력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눈가에 눈물이 글썽거렸다.

아옳이는 “가장 힘들었던 건 제가 보증금도 내주고 인테리어도 해준 레스토랑이 있었다. 우리의 것이라고 생각하고 애착을 가진 곳이었는데 그곳에서 스킨십하는 걸 봤을 때 진짜 많이 울고 힘들었다”라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서주원 재산분할 요구


 

아옳이는 “상간녀와 외도한 서주원이 오히려 엄청난 금액의 재산분할을 요구했다”라고 주장했다. 아옳이는 “더 많이 가진 사람이 분할을 해줘야 한다더라. 이미 같이 사는 동안 충분히 금전적으로 도와줬다고 생각했는데 엄청나게 큰 금액을 요구했다. 돈 앞에서 변해버린 모습이 너무 안타깝고 슬펐다”라며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한 사실을 밝혔다.

그는 “상상도 해본 적이 없었는데 돌싱이 됐다. 이혼녀라는 수식어가 처음에는 제 인생의 걸림돌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두렵고 용기가 나지 않았던 것 같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폭풍 같은 시간을 헤쳐 나와 보니까 이 이혼은 제 인생에 디딤돌이 아니었나 싶다. 디딤돌 삼아서 정성스럽게 제 인생 가꿔 나가보려고 한다”라고 새로운 각오를 전했다.

아옳이 서주원은 지난 2018년 11월 결혼했다. 현재 아옳이는 유튜브 채널 ‘아옳이’와 쇼핑몰 CEO로 활동 중이다. 서주원은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레이싱 선수로 11일 아옳이는 서주원의 상간녀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것이 밝혀졌다.

Copyright ⓒ 이슈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