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차승원 김강우 '폭군' 출연 확정, ‘신세계’ ‘마녀’ 시리즈 박훈정 감독 지난 2일 크랭크인

김선호 차승원 김강우 '폭군' 출연 확정, ‘신세계’ ‘마녀’ 시리즈 박훈정 감독 지난 2일 크랭크인

메디먼트뉴스 2023-01-09 20:39:29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신세계’ ‘마녀’ 시리즈 박훈정 감독의 차기작 ‘폭군’이 배우 차승원, 김선호, 김강우 등 주연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1월 2일 크랭크인했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 수많은 명대사와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한국 느와르의 새 지평을 연 ‘신세계’부터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던 캐릭터와 액션 스타일을 선보인 ‘마녀’ 시리즈, 그리고 제77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낙원의 밤’ 등 독보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흥미로운 스토리와 감각적인 액션을 선보여온 박훈정 감독의 차기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차승원이 ‘폭군 프로그램’ 관련 세력을 제거하는 임무를 맡게 된 전직 요원 ‘임상’ 역으로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뽐낸다. 김선호은 국가기관 소속이지만 비공식적으로 ‘폭군 프로그램’을 운용해온 ‘최국장’ 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준 필모그래피와는 180도 다른 변신을 예고한다. 김강우는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을 폐기하려는 해외 정보기관 소속의 ‘폴’ 역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차승원은 “‘폭군’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 뵐 수 있을 것 같아 설레고 기쁘다. 박훈정 감독님, 제작진, 동료 배우들과 함께 좋은 작품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김선호는 “그동안 보여드린 캐릭터들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최국장’ 역으로 관객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강우도 “평소 도전하고 싶었던 장르로 관객들을 찾아 뵙게 되어 설렌다. 훌륭한 동료 배우들과 매순간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폭군’은 지난 2일 크랭크인하여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