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 하우스' 최수종·하희라, 포대자루 눈썰매에 동심 폭발

'세컨 하우스' 최수종·하희라, 포대자루 눈썰매에 동심 폭발

엑스포츠뉴스 2023-01-03 11:52:3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최수종과 하희라가 자연 눈썰매장에서 포복절도 레이스를 벌인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의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는 강원도 홍천의 세컨 하우스에서 겨울나기 중인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힐링 가득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최수종은 집안에서 털모자까지 챙겨 쓰며 난방비를 아끼기 위한 대책 마련에 나섰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그는 하희라에게 “집안에서도 귀마개를 하고 있는 것이 어떠냐”라며 권유하는 등 슬기로운 겨울나기를 위한 만반의 준비에 펼친다.

바로 그때 최수종과 하희라는 밖에서 들려오는 웃음소리를 감지, 창문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웃음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집 옆의 언덕에서 눈썰매를 타고 있는 동네 아이들이었다고. 자연 눈썰매장의 개장(?)을 뒤늦게 알게 된 두 사람은 호기심을 가득 안고 아이들이 있는 언덕으로 향한다. 

하희라는 “생각보다 경사가 높다”라며 긴장감 가득한 표정으로 첫 눈썰매 레이스에 나서고, 이내 호탕한 웃음소리가 홍천에 가득 울려 퍼졌다는 후문이다. 이어 하희라와 최수종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아이들과 스릴만점 눈썰매 대결을 벌이기로 하며 승부욕을 풀 가동시킨다. 

그러나 신난 하희라와 달리 최수종은 첫 레이스에 나서자마자 난데없는 봉변을 당하며 역대급 위기에 빠지게 됐다고. 과연 최수종의 말 못 할 사연은 무엇이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방송에서는 승리를 위해 서로를 견제하는 것은 물론 진흙탕 싸움까지 벌이며 승부욕의 화신이 된 ‘잉꼬부부’의 대반전이 시청자의 배꼽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웃 아이들과의 정겨운 만남부터 포복절도 눈썰매 레이스까지, 한파를 녹이는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세컨 하우스에 낯선 생명체가 깜짝 방문한다. 이에 하희라는 “이렇게 가까이 본 것은 처음이다”라며 깜짝 놀라고, 최수종은 “너무 멋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어떤 손님이었을지 호기심을 높인다. 

동심을 폭발시킨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의 유쾌한 일상과 반가운 손님의 등장은 5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 공개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