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김고은 열애설의 진실은 이랬다, 손흥민이 만난 여자연예인 수준은?

손흥민 김고은 열애설의 진실은 이랬다, 손흥민이 만난 여자연예인 수준은?

원픽뉴스 2022-12-20 20:55:06 신고

3줄요약

축구선수 손흥민과 배우 김고은의 열애설에 김고은 소속사 측이 두 사람은 일면식도 없다고 선을 그어 말했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설이 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해당 글을 작성한 누리꾼은 손흥민이 비밀 SNS 계정을 만들어 김고은과 맞팔로우하며 애정을 표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2022년 12월 20일 김고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두 사람은 일면식도 없다. 월드컵 시즌과 맞물려 국민의 한 사람으로 응원하는 입장"이라고 전했습니다.

열애설이 화제가 되자 해당 계정(김고은과 맞팔)의 실제 주인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배우 장희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계정을 캡처해 올리며"제 비공개 계정입니다. 해킹 시도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호소했습니다. 이로서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 됐습니다.

 

장희령은 평소 김고은과 친분이 있는 배우로, 두 사람은 영화 "언택트"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습니다. 장희령은 최근 김고은이 출연한 영화 "영웅" 시사회에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손흥민과 열애설 났던 여자들

→ 방송연예과 학생

손흥민이 본격적으로 걸그룹과 열애설이기 터지기 전인 2013년, 언론에 크게 보도된 적은 없지만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손흥민의 열애설이 나온적이 있습니다. 열애설의 상대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의 재학중인 학생이였습니다.

열애설은 우연히 발견된 블로그 글에서 시작되었는데, 한 꽃집 블로그에서 손흥민이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꽃다발을 사가지고 갔다며 그 상대는 여자친구라고 OOO이라고 말했습니다.

해당 학생과 손흥민은 트위터 맞팔로우가 되어있다는 사실까지 알려지며 기정사실화됐지만, 정학한 증거가 없어서인지 크게 화제가 되진 못했다. 당시 손흥민의 인지도가 지금 만큼 아니였던 이유도 있습니다.

→ 걸스데이 민아

 

2014년에는 걸스데이의 민아와 심야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한 언론사에 의해 포착됐습니다. 공교롭게도 민아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이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한밤 중에 손을 잡고 산책, 카페에서 풋풋한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손흥민은 민아에게도 꽃다발을 선물했는데, 그 꽃다발을 만든 플로리스트가 "여자친구 주는 거냐"고 묻자 쑥스럽게 "맞다"고 대답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말은 달랐습니다. 민아가 손흥민의 열애를 인정한 반면 손흥민은 최근에 두 번 만난 건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라고 부인하며 민망한 상황이 됐고 누구의 말이 진실인지 공방이 오고가는 가운데, 결국 몇 달 지나지 않아 민아 측이 결별 소식을 밝혔습니다.

→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한연수

 

그리고 또 1년뒤에 다른 여성과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이번 열애설 상대는 미스코리아 출신의 배우 한연수 였습니다.

한연수의 SNS로 인해 열애설이 시작됐습니다. 그녀는 "2일 후면 생이별. 웃으며 안녕"이라는 코멘트와 독일 국기를 올렸습니다.

공교롭게도 이틀 후가 손흥민이 독일로 떠나는 날이었습니다.

손흥민 출국 날에는 "산타처럼 등장해서 그 강을 건너버렸네"라며 커플신발 사진을 게시, 태그로는 235-265라는 숫자를 달았는데 공교롭게도 손흥민의 발사이즈는 265였습니다.

 

그리고 여행 도중 걱정인형이 소원을 들어줬다는 게시글과 함께 해트트릭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는데, 누가 손흥민 좋아하시나봐요 라고 댓글을 달자 해트트릭 해시태그는 바로 삭제 했습니다.

→ 에프터스쿨 유소영

한연수와의 열애설 의혹 두 달 뒤, 손흥민은 진짜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네 번째 열애설의 주인공은 애프터스쿨 출신의 유소영이였습니다.

 

당시 유소영은 손흥민이 훈련 중인 파주까지 직접 차를 몰고 가 심야 데이트를 즐겼고, 손흥민은 그녀를 위해 빼빼로데이 선물을 준비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월드컵 예선전에서 손흥민이 골을 넣고 세레모니로 알파벳 S자를 그리며 열애설이 기정 사실됐으며 후에 유소영은 "손흥민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고백에도 손흥민은 칼같이 선을 그으며 "친한 누나 동생 사이일 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유송영은 3년 후 방송에서 손흥민과 열애를 쿨하게 인정하고 파파라치 사진이 찍힌 상황을 상세하게 묘사하기도 했습니다.

→ 블랙핑크 지수

이후 손흥민은 블랙핑크 지수와 두 번의 열애설에 휘말렸는데, 첫 번째 열애설은 2019년 지수가 런던에서 손흥민 경기를 직관하면서 터져나왔습니다.

 

해당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관중석을 향해 하트 세레머니를 했기 때문이다. 또한 두 사람이 찬 팔찌가 커플 아이템 아니냐는 의혹도 불거졌습니다. 하지만 확인결과 두사람의 팔찌는 서로 다른 제품이였습니다.

또한 하트 세레머니는 지수가 앉은 자리 반대편을 향해서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열애설은 점점 조용해 졌는데 대한민국 입국 시에 손흥민이 영국에 살고 있음에도 프랑스에서 비행기를 탔고, 같은 날 지수도 프랑스에서 비행기를 탄 이유로 다시한번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