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X, ‘컴백 D-2’ 올드 스쿨 2차 티저 영상 공개

NTX, ‘컴백 D-2’ 올드 스쿨 2차 티저 영상 공개

진실타임스 2022-11-21 10:33:08 신고

3줄요약
그룹 NTX(엔티엑스) [NTX 올드 스쿨 2차 티저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NTX(엔티엑스) [NTX 올드 스쿨 2차 티저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8인조로 돌아오는 NTX(엔티엑스)가 컴백 D-2를 앞두고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1일) 0시 공식 팬카페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멤버들이 한 곳에 모여 장난을 치며 누워 있는 모습과 이제는 전설의 뮤직 플레이어 기기가 된 워크맨을 들고 헤드폰으로 음악을 듣는 모습들이 담겼다.

 또한, 지지직 거리는 빈티지한 TV와 1980년대와 90년대 최고의 농구스타 데니스 로드맨 유니폼을 입은 모습 등이 비춰지고 'Ay Yo Listen Up Old School'이라는 문장과 함께 중독성 강한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가 흐르며 멤버들 모두가 놀라는 표정속에 'LATECOMER 2022. 11.23 PM 06:00'을 표현하며 발표를 예고하고 있다.

 오는 23일 6시에 발표하는 NTX의 데뷔 첫 싱글 앨범 '레이트커머(LATECOMER)'에는 모두 2곡이 담겼다. 이번 신곡은 멤버 로현이 작사 작곡은 물론, 편곡과 녹음 등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직접해 NTX가 전하고 싶은 내용과 멜로디를 담았다.

 미리 공개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서도 타이틀 곡 '올드 스쿨(Old School)'은 중독성 강한 베이스와 드럼 중심의 편곡을, '빈티지 걸(Vintage Girl)'은 화려함과 우아함을 배제하고 귀를 사로 잡는 리드 사운드를 메인으로 삼았다.

 NTX는 정식 데뷔 앨범 '풀 오브 러브스케이프(FULL OF LOVESCAPE)' 발매 이후 약 20개월 만의 컴백이다. 멤버 기현의 탈퇴와 멤버 지성의 그룹 'TAN' 활동으로 8인조로 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새로운 모습의 NTX에게 관심이 모아 진다.

 NTX는 2020년 8월부터 사전 티저 곡을 '더 오프닝(THE OPENING)'이란 타이틀로 같은해 12월까지 총 4곡을 발표했으며 2021년 3월 30일 미니 1집 '풀 오브 러브스케이프(FULL OF LOVESCAPE)'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한편, 'NTX(엔티엑스)'라는 그룹명은 'NEO TRACKS NO.X' 의 약자로 "새로운 음악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