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스위스 침구 브랜드 '슐로스베르크' 수입 판매

알레르망, 스위스 침구 브랜드 '슐로스베르크' 수입 판매

머니S 2022-11-21 08:20:24

3줄요약

기능성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스위스 침구 브랜드 '슐로스베르크(SCHLOSSBERG)'를 수입·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1835년 면직 공장을 설립해 1959년 론칭한 '슐로스베르크'는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위스 1위 브랜드로 꼽힌다. 가장 긴 목화솜으로만 면 원단을 생산하고 이탈리아에서 염색과 프린트를 완성해 최고급 제품을 생산한다. 영국의 해롯 백화점을 비롯해 독일, 미국, 일본, 스웨덴 등 전 세계 고급 백화점과 32개국 이상 전문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슐로스베르크 디자이너와 제작자들은 자연에서 영감받은 아이디어를 손으로 직접 스케치하고 제작한 패턴으로 다양하고 섬세한 프린트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부분의 제품이 섬유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하는 가장 유명한 라벨인 오코 텍스(OEKO-TEX) 인증을 받았다. 특히 '오코 텍스 스탠더드(STANDARD) 100'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섬유의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해 유해 물질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인체에 무해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알레르망은 '슐로스베르크'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의 '데아(dea)', '시뇨리아 피렌체(SIGNORIA Firenze)'등 총 5개의 유럽산 프리미엄 침구 제품을 알레르망 논현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