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위버스콘, 내년 6월 '여름페스티벌'로 확장

하이브 위버스콘, 내년 6월 '여름페스티벌'로 확장

문화저널코리아 2022-11-20 20:19:56

2023 Weverse Con Festival 티저 포스터.  (사진 = 하이브 제공)

 

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 아티스트들의 연말 합동 공연 브랜드인 '위버스 콘(Weverse Con)'이 여름 페스티벌로 외연을 확장한다.

19일 하이브에 따르면, '2023 위버스 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이 내년 6월 10~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과 88잔디마당에서 펼쳐진다.

'위버스 콘 페스티벌'은 재작년 말과 작년 말에 각각 열린 '2021 뉴 이어스 이브 라이브(NEW YEARS EVE LIVE)'와 '2022 위버스 콘(Weverse Con)'이 전신이다.

'뉴 이어스 이브 라이브'엔 글로벌 슈퍼그룹 '방탄소년단'(BTS)을 비롯한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 그룹들이 총출동했다. '위버스 콘'엔 방탄소년단이 두 번째 장기휴가로 출연하지 못했지만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 해외 팝스타인 캐나다 출신 저스틴 비버가 영상으로 함께 하는 등 규모를 키웠다.

하이브는 "지난 '위버스 콘'이 한 해를 여닫는 글로벌 음악축제로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면, '위버스 콘 페스티벌'은 다양한 팬 경험들이 펼쳐지는 여름 페스티벌"이라고 소개했다.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 역시 한층 확장돼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 아티스트뿐 아니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 입점 아티스트들도 함께 한다. '위버스 콘 페스티벌' 관련 세부 사항은 추후 위버스의 위버스존 커뮤니티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지한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