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장원영과 특급 케미…'뮤뱅'서 독보적 존재감

박진영, 장원영과 특급 케미…'뮤뱅'서 독보적 존재감

엑스포츠뉴스 2022-11-18 20:30:08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박진영이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했다.

박진영은 1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Groove Back (Feat. 개코)'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21일 음원 정식 발매에 앞서 신곡 무대를 첫 선보이는 자리이자, '가요계 전설' 박진영의 2년 3개월만 반가운 음방 귀환에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박진영이 이번에는 남극으로 이동해 짜릿 전율 그루브의 진수를 보여줬다. 올 화이트 의상, 볼드한 틴트 선글라스, 털 모자까지 무대 배경이 된 남극과 찰떡궁합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붙잡았고, 80년대 미국 어반 댄스곡 리듬에 맞춰 추는 특유의 물 흐르듯 유려한 춤선, 환상적인 라이브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뮤직뱅크' 은행장이자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과의 특급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했다. 신곡 하이라이트인 'Groove Back' 댄스 챌린지 구간이 시작되자 장원영이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고, 두 사람은 긴 팔다리를 십분 활용한 시원시원한 춤사위로 생동감 넘치는 군무를 선사해 환호를 이끌었다.

게다가 박진영은 '음원 D-3'라고 적은 장갑을 펼쳐 깨알 홍보를 곁들이며 여느 아이돌 못지않은 프로 아이돌미를 발산, 엔딩 요정에 등극했다.

'Groove Back (Feat. 개코)' 첫 음방을 성공적으로 마친 박진영은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에 릴레이 출격할 예정이다. 

또 오늘 오후 6시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비 완편을 선공개했다. 서울 남산에서 시작해 스페인 바르셀로나, 태국 방콕, 브라질 상파울루, 미국 로스앤젤레스까지 국내외 5개 도시를 들썩이게 한 'JYP WORLD RPD(Random Play Dance) TOUR 2022' 현장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 음악을 통해 지구촌 사람들이 하나 되어 즐거움을 느끼길 바라는 박진영의 진심을 표현했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새 싱글 'Groove Missing'(그루브 미씽) 및 타이틀곡 'Groove Back (Feat. 개코)'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이어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4회 단독 콘서트 '박진영 콘서트 'GROOVE BACK''을 개최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