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애드, '제6회 온라인 고성 가리비 수산물 축제' 3년 연속 수행

기가애드, '제6회 온라인 고성 가리비 수산물 축제' 3년 연속 수행

이데일리 2022-11-18 10:33:52

3줄요약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축제전문 미디어마케팅 기업 기가애드는 경남 고성군에서 열리는 제6회 온라인 고성가리비 수산물축제 행사의 홍보 마케팅을 3년 연속 수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6회 고성 가리비 수산물 축제는 축제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더욱 강화했으며, 주요지역 플랫폼을 통해 전국에 알리고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구글 등의 온라인 미디어믹스와 판매 플랫폼을 활용해 가리비 판매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고성 가리비 수산물축제는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9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기간동안 100% 온라인 판매한다.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 5동, 청정굴, 1+1 행사 등 2000만 원 상당의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성군 가리비 축제 추진위원회는 12월 1일부터 9일까지는 온라인 대형 플랫폼인 11번가와 공룡나라쇼핑몰에서 판매 마케팅 행사를 진행하고,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고성읍 수산물 직판장(고성군축협, 파머스마켓)을 운영한다. 또한 고성군 홍보대사인 가수 지원이를 초청해 홍보 활동과 소비촉진을 유도할 계획이다.

고성읍 수산물 직판장에서는 지역 특산물 활용 이벤트로 구매자 대상 140명에게 고성사랑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개최하여 고성시장 연계 프로그램으로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신민호 기가애드 마케팅총괄 디렉터는 “2022년 횡성한우축제 광고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고, KDI 의뢰를 받아 5대관광거점도시 광고홍보분야 평가추진과 전국 주요 축제행사 광고마케팅 성공 노하우를 보유했다”면서 “고성 가리비 수산물 축제의 브랜드 강화와 성공적인 축제행사 개최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