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4' 마동석·김무열→이범수·박지환 캐스팅 확정…오늘(18일) 크랭크인

'범죄도시4' 마동석·김무열→이범수·박지환 캐스팅 확정…오늘(18일) 크랭크인

엑스포츠뉴스 2022-11-18 08:34:12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가 배우 마동석, 김무열, 이동휘, 박지환, 이범수, 김민재, 이지훈, 이주빈 등 캐스팅을 확정하고 오늘(18일) 촬영을 시작한다.

'범죄도시4'는 국내 최대의 불법 온라인 도박 조직을 잡기 위해 사이버수사대와 전담팀을 결성한 괴물형사 마석도의 업그레이드된 범죄 소탕작전을 그린 대한민국 대표 액션 시리즈다.

대체 불가한 대한민국 대표 히어로, 괴물형사 마석도 역으로 마동석이 다시 돌아온다. 3편에 이어 광수대에서 활약하는 마석도는 불법 온라인 도박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사이버수사대와 공조하며 업그레이드된 수사력을 선보인다. 



이에 맞설 4세대 빌런은 김무열이 맡는다. 김무열은 용병 출신의 온라인 도박 조직 행동대장 백창기 역을 맡아 또 다른 색깔의 최강 빌런을 연기한다. 

IT 천재이자 코인 업계의 젊은 CEO 장동철 역에는 이동휘가 캐스팅됐다. '범죄도시' 시리즈의 공식 신스틸러, 장이수 역의 박지환도 돌아온다. 장이수는 다시 한번 마석도와 환상의 조화를 선사하며 극의 재미를 더한다.

또 '범죄도시3'에 이어 광수대 팀장 장태수 역의 이범수, 마석도의 든든한 오른팔 김만재 역의 김민재, 광수대 베테랑 형사 양종수 역의 이지훈까지 합류해 완벽한 팀워크를 펼쳐낸다. 

여기에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등에 출연한 이주빈이 사이버수사팀 한지수 역으로 등장해 신선한 활기를 불어넣는다. 이처럼 기존 멤버들의 출연과 새로운 배우들의 합류는 '범죄도시4'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범죄도시4'는 '극한직업', '부산행', '신세계' 등 흥행작들의 액션을 책임졌던 허명행 감독의 영화 '황야'에 이은 두 번째 연출작이다.

허명행 감독은 "마동석 배우와 여러 작품을 통해 맞춰온 최고의 호흡으로 '범죄도시' 시리즈에 걸맞은 좋은 작품을 만들어보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마동석은 "'범죄도시' 시리즈를 계속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범죄도시4'는 시리즈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는 허명행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 자신 있다. 눈빛만 봐도 서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만큼 호흡도 잘 맞고, 액션과 더불어 드라마와 서스펜스에도 탁월한 연출력이 있는 감독이기 때문에 4편을 믿고 맡겼다"라고 감독에 대한 무한 신뢰를 보였다.

김무열은 "'악인전'에 이어 마동석 선배님과 다시 만날 수 있어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 새로운 에너지를 잔뜩 넣어보겠다"라며 파이팅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범죄도시4'는 18일 촬영에 돌입한다. 한편 지난 10일 크랭크업한 '범죄도시3'는 후반 작업을 거쳐 2023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