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현X배인혁, 해변가 초밀착 눈빛 교환 (치얼업)[포인트:신]

한지현X배인혁, 해변가 초밀착 눈빛 교환 (치얼업)[포인트:신]

엑스포츠뉴스 2022-11-14 13:37:38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치얼업’ 한지현, 배인혁의 해변가 초밀착 눈빛 교환이 로맨스 폭발을 예고한다.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측은 10화 방송에 앞서 14일, 해변가에 설레는 눈빛으로 마주보고 있는 한지현(도해이 역), 배인혁(박정우)의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박정우는 도해이에 대한 사랑을 각성하며 안방극장에 강렬한 설렘을 안겼다. 잠든 도해이를 지그시 바라보며 “도해이 자냐? 아프지 마라. 다치지도 말고. 좋아해 해이야, 좋아해”라며 미처 전하지 못했던 사랑을 깜짝 고백한 것.

선 긋기에 마침표를 찍었던 박정우와 도해이의 엇갈린 마음이 앞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에서 한지현과 배인혁은 보석같이 빛나는 해변가 로맨스를 그려내며 보는 이의 심장 박동수를 높이고 있다. 어스름한 달빛 아래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것.

특히 초밀착 상태에서 눈빛을 교환하고 있는 두 사람의 짜릿한 스파크가 스킨십보다 강렬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로맨틱 무드를 높이고 있는 한지현과 배인혁의 가을밤 낭만같은 로맨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치얼업’ 10화에 관심이 절로 모아진다.

제작진은 “한지현과 배인혁이 이제는 눈맞춤만으로도 척척 호흡을 맞춰내는 경지에 이르렀다”며 “이날 촬영에서 두 사람은 해변가 산책으로 간질간질한 로맨틱 장면을 연출해 현장을 가슴 떨리게 만들었다. 풋풋한 첫사랑 커플처럼 설레는 케미를 무한 발산하고 있는 한지현과 배인혁의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치얼업'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SBS ‘치얼업’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1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1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