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앵님' 김서형, 키이스트와 재계약…"두터운 신뢰 바탕"

'쓰앵님' 김서형, 키이스트와 재계약…"두터운 신뢰 바탕"

더팩트 2022-11-11 13:29:00

3줄요약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 '종이달' '비닐하우스' 등 작품 출연 예정

11일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배우 김서형은 최근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김서형이 원 소속사 키이스트와 인연을 이어간다.

11일 키이스트 측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서형이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이어지고 있는 소중한 인연인 만큼 앞으로도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서형은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로 드라마 '아내의 유혹' '스카이캐슬' '마인' 등에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연기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다.

올해는 오는 12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왓챠 오리지널 '오늘은 좀 매울지도 몰라'에서 출판사 대표이자 말기 암을 선고 받고 삶의 끝자락을 준비하는 다정 역으로 분해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여기에 시즌 오리지널 '종이달'과 영화 '비닐하우스' 등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키이스트는 김서형을 비롯해 유해진, 강한나, 고아성, 김동욱, 김의성, 문가영, 박하선, 우도환, 정은채, 조보아, 채정안, 황인엽 등 배우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로 최근에는 콘텐츠 제작에 힘을 주면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연예부 | ]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