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출연…12명 신입사원 정체 공개 (사내연애)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출연…12명 신입사원 정체 공개 (사내연애)

엑스포츠뉴스 2022-11-10 11:36:33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사내연애' 12명의 얼굴이 공개됐다. 

오는 11일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의 1, 2화 공개가 다가온 가운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던 12명 신입사원들의 정체를 담은 출근길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내연애'는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12명 남녀들의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



공개된 출근길 영상은 가상의 패션회사 ‘러브앤워크’로 향하는 12명 신입사원들의 설렘 가득한 첫 출근길을 동행하며 시작한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12명의 청춘들은 개성 넘치는 자기 소개와 함께 입사 후 포부를 담은 활기찬 인터뷰로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목표는 솔로탈출’, ‘연애는 100% 올인’이라며 앞으로 회사에서 만나게 될 상대에 대한 호기심과 두근거림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헌신적인 사랑꾼의 등장 예고 등 자신의 연애관과 사내연애에 대한 로망을 솔직하게 드러내며 앞으로 이들이 만들어갈 달달한 ‘사내연애’에 대해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예비 시청자들이 추측했던 대로 송민호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송단아를 비롯해 양정훈, 최욱 등 벌써 화제가 되고 있는 이들의 얼굴이 공개돼,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12명 신입사원들의 소개가 담긴 출근길 영상 공개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응 오는 11일(금)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1, 2화가 첫 공개된다.

사진 = 쿠팡플레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