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새 싱글 ‘TAP’ 퍼포먼스 일부 첫 공개! 디타 티저 속 ‘힙&강렬’ 아우라

시크릿넘버, 새 싱글 ‘TAP’ 퍼포먼스 일부 첫 공개! 디타 티저 속 ‘힙&강렬’ 아우라

아이돌 차트 2022-11-10 09:29:03

3줄요약
(1110) 시크릿넘버 디타 티저 이미지.jpg
[사진 = 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오는 16일 ‘TAP’으로 컴백한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TAP (탭)’의 개인 티저 첫 번째 주자로 나선 디타의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시크릿넘버의 다섯 번째 싱글앨범명 ‘TAP’과 16일이라는 컴백일이 베일을 벗었다. ‘글로벌 콘셉트돌’ 시크릿넘버가 이번엔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사진 속 디타는 오렌지색 의상과 아이템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드러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티저 영상에는 신곡의 퍼포먼스와 사운드 일부가 담겼다. 디타는 힙한 무드와 강렬함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매혹적인 춤선을 선보였다.

 

시크릿넘버는 올해 네 번째 싱글 ‘DOOMCHITA (둠치타)’ 활동과 더불어 Mnet Plus ‘ROAD TO MAX (로드 투 맥스)’ 우승 특전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 ‘KCON 2022 사우디 아라비아’에 참석하며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줬다.

 

5개월 만에 ‘TAP’으로 돌아오는 시크릿넘버는 디타를 시작으로 멤버들의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시크릿넘버의 다섯 번째 싱글 'TAP'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