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이 한 번도 부르지 못한 노래 정체는? (아바타싱어)

백지영이 한 번도 부르지 못한 노래 정체는? (아바타싱어)

스포츠동아 2022-11-10 08:31:00 신고

3줄요약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에서 백지영이 무대에서 한 번도 부르지 못한 노래가 등장한다.

오는 11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기획제작 루트엠엔씨 / 연출 권태성)에서는 ‘데이’, ‘이안’, ‘김순수’의 세미 파이널 라운드 무대가 방송될 예정이다.

세미 파이널 라운드의 주제는 ‘레전드’로 그 주인공은 다름 아닌 백지영이었다. 백지영은 아바타 ‘백장미’와 함께 무대에 올라 듀엣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또한 ‘란 & 로기’의 ‘그 여자’, ‘스틸’의 ‘사랑이 올까요’, ‘메모리’가 부른 ‘잊지 말아요’의 무대가 이어지며 시청자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한다.

이번 주에는 백지영의 감성 짙은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채로운 경연곡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미파이널 라운드인 만큼 마지막 파이널 무대에 오르기 위한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상황.

백지영은 한 아바타의 경연곡을 듣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그는 자신도 무대에서 한 번도 불러 보지 못한 곡이라고 고백해 현장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백지영은 ‘이 곡’을 선곡한 아바타싱어를 향해 왜 이 곡을 골랐는지 묻기도. 수많은 방송무대와 콘서트 무대에 올랐던 백지영이 실제로 부르지 못한 곡의 정체에 관심이 모아진다.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빙, 웨이브 등 국내 OTT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보기 및 다시 보기를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