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00에 00넣어도 돼요?" 초등학교 6년이 여성 담임 선생님한테 DM을...

"선생님 00에 00넣어도 돼요?" 초등학교 6년이 여성 담임 선생님한테 DM을...

모두서치 2022-11-05 01:38:37 신고

3줄요약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 유동호 기자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 유동호 기자

 

이 황당한 일은 지난해 9월에 있었던 일이지만, 다시 누리꾼들에 의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초 알려지게 된 계기는 한 초등학교 여교사가 반 학생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라며. 한 온라인 비공개 커뮤니티에 캡처 사진을 올리면서다.

 

해당 사진을 올린 여교사는 '6학년 저희 반 학생한테 성희롱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사진과 관련 내용이 게재되었다.

글을 작성한 여교사는 "해당 초등학교로 발령된 지 2개월 차라며, 6학년 담임 교사다"고 자신에 대해 밝혔다.

 

글 내용에는 "6학년 저희 반 학생한테 성희롱 당했다. 난 여자고 학생은 남자다"며 "어떻게 처리하면 좋겠냐, 해당 학생한테 전화해서 물어보니 친구랑 카톡 하다 실수로 보냈다고 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당시 해당 글을 본 다른 선생님들의 조언들이 쏟아졌다며, 글을 작성한 여교사는 "큰 힘이 됐다. 일단 교장, 교감 선생님께 말씀을 드렸다. 선생님들 말씀처럼 쉽게 넘어가지 않겠다"고 덧붙여서 말했다.

 

여교사가 공개한 캡처 사진에는 "답 보냈어요. 휴 힘들었다. 선생님 00에 00 넣어도 돼요?"라는 학생이 담임 선생님한테 보냈다고 하기에는 너무 심할 정도였다.

이 캡처된 내용을 본 네티즌들은 "저 정도면 미친 거지..." , "부모 불러야 한다", "저 나이 정도면 충분히 알 거 다 아는 시대다.. 따끔하게 혼내야 한다", "벌써부터... 어휴..", "나이 때문에 법적 처벌은 안 받겠네... 하..", "저건 두고두고 꼬리표 붙게 생기부에 적어놔야 한다"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