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6년차' 오상진 "♥김소영과 신혼생활 다룬 책=흑역사" (동상이몽2)[포인트:톡]

'결혼 6년차' 오상진 "♥김소영과 신혼생활 다룬 책=흑역사" (동상이몽2)[포인트:톡]

엑스포츠뉴스 2022-10-10 10:33:20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아나테이너 부부 오상진, 김소영의 결혼 6년차 일상이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결혼 생활이 공개된다.

과거 달달한 신혼 생활을 여과 없이 공개하며 ‘결혼 장려 커플’로 불렸던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결혼 6년 만에 180도 달라진 현실 일상을 공개한다.

당시 김소영과의 신혼 생활을 다룬 책까지 출판하며 ‘사랑꾼 남편’으로 등극했던 오상진은 “그 책은 내 인생의 흑역사”, “살다 보니 생각이 바뀐 부분도 많다”라는 위험한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오상진의 폭탄 고백에 아내 김소영은 “나를 사랑했던 게 흑역사라고?” 반문해 눈길을 끌었다.



또 오상진이 김소영을 내조하는 진짜 이유를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앞서 공개된 예고에서 김소영은 “‘엄친아’ 남편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 많다”라며 오상진의 ‘반전 민낯’을 폭로해 큰 화제를 모았는데. 이에 오상진은 “놀고 싶다”, “아내의 사업이 잘 돼서 ‘한량’처럼 살고 싶다”라며 CEO로 거듭난 아내를 폭풍 내조하는 진짜 속내를 드러냈다.

한편,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두 사람의 러브하우스와 네 살배기 딸을 최초 공개한다. 특히 여태껏 ‘너는 내 운명’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의문의 물건이 부부의 집 곳곳에서 발견되자, MC들은 “집도 모범생 스타일”이라며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이어 얼굴은 물론 이름조차 비밀에 부쳤던 부부의 딸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두 사람의 딸은 생후 36개월에 한글까지 마스터했다고. ‘IQ 148’ 아빠 오상진이 밝히는 그 비결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동상이몽2'는 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1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1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