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TMA] 개막 두 시간 전, 행사장은 지구촌 팬들로 '설렘 폭발'

[2022TMA] 개막 두 시간 전, 행사장은 지구촌 팬들로 '설렘 폭발'

더팩트 2022-10-08 16:29:00

3줄요약

[더팩트 | KSPO DOME=이상빈 기자·선은양 인턴기자] 개막 두 시간 전, 행사장은 지구촌 곳곳에서 몰려든 팬들의 열기로 설렘이 고조되고 있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드는 축제의 장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8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가운데 개막 두 시간을 앞둔 행사장은 모처럼 맑고 푸른 가을 날씨와 함께 세계 각지에서 몰려든 지구촌 팬들의 열기로 축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3년 반 만에 대면 시상식으로 개최되는 2022TMA는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BTS)를 비롯해 NCT드림, 임영웅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글로벌 아티스트 20팀과 예능부터 영화, 드라마까지 여러 분야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및 셀럽 26명이 시상자로 참석을 확정해 더욱 기대를 모으로 있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빛낼 아티스트는 더보이즈,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브,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케플러, 르세라핌, 황치열, 강다니엘, 김호중, 영탁, 에이티즈, 트레저, TNX, 뉴진스, 싸이, 임영웅, NCT 드림, 방탄소년단(BTS)이다. 밀리언 셀러부터 데뷔와 동시에 대세로 자리매김한 4세대 걸그룹,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남자 솔로들까지 시대를 이끄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무대를 펼친다.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10월 8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레드카펫 행사는 오후 4시 30분, 본 시상식은 오후 6시 30분에 시작된다. 오프라인을 비롯해 아이돌 전문 플랫폼 '아이돌 플러스' 모바일과 PC웹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2022TMA가 열리는 KSPO DOME에 세계 각국에서 몰려든 팬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KSPO=이상빈 기자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