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유니버스 K-909’ 스트레이키즈, 3팀 3색 유닛 무대 '최초 공개'

‘뮤직 유니버스 K-909’ 스트레이키즈, 3팀 3색 유닛 무대 '최초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2-10-08 13:24:38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뮤직 유니버스 K-909’ 스트레이 키즈가 3팀 3색 스페셜 유닛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8일 방송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 3회는 ‘K팝 대세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퍼포먼스 맛집’답게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그룹 내 프로듀싱 유닛 ‘쓰리라차’, 보컬 유닛 ‘보컬라차’, 퍼포먼스 유닛인 ‘댄스라차’가 존재하는 스트레이 키즈. 그동안 방송에서 만날 수 없었던 스트레이 키즈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볼 수 있는 스페셜 유닛 무대가 공개된다.



‘쓰리라차’ 방찬·창빈·한의 ‘쓰리라차(3RACHA)’, ‘보컬라차’ 승민·아이엔의 ‘나 너 좋아하나봐’, ‘댄스라차’ 리노·현진·필릭스의 ‘테이스트(TASTE)’가 K-POP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가 유닛을 만들게 된 특별한 계기와 유닛별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시간도 이어진다. 아직 스트레이 키즈 음악을 잘 알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멤버들이 직접 뽑은 추천곡도 공개된다.

무엇보다도 보컬 승민의 깜짝 랩 실력을 만날 수 있다. 승민은 “쓰리라차는 랩이 중심인데 내가 조금 더 하면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라는 농담과 함께 노래 못지않게 뛰어난 랩 실력을 공개한다고. 이날 방송은 스트레이 키즈의 매력과 음악 세계를 대해부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아울러 사랑꾼으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의 러브송 ‘케이스 143(CASE 143)’ 무대도 찾아온다.

팬들에게는 믿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물하고, 아티스트들에게는 꿈의 무대가 되는 공간인 ‘뮤직 유니버스 K-909’. 3회에서는 데뷔 8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한 레드벨벳 슬기와 트렌디한 음색의 비오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배드 보이, 새드 걸(Bad Boy, Sad Girl)’ 무대가 공개된다. 또한 슬기의 ‘투애니에잇 리즌스(28 Reasons)’, 비오의 ‘자격지심’, ‘카운팅 스타즈(Counting Stars)’도 기대를 모은다.

음원 강자들인 10CM·빅나티의 컬래버레이션 ‘정이라고 하자’와 ‘딱 10CM만’,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허윤진과 세일럼 일리스의 ‘굿 파츠(Good Parts (when the quality is bad but I am))’, ‘매드 앳 디즈니(Mad at Disney)’ 무대도 펼쳐진다.

‘뮤직 유니버스 K-909’ 3회는 오늘(8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