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괴산 2022 한우인 전국대회 축하공연 출격

‘찬또배기’ 이찬원, 괴산 2022 한우인 전국대회 축하공연 출격

엑스포츠뉴스 2022-10-06 07:30:18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2022 한우인 전국대회 축하공연'을 위해 충북 괴산을 찾는다.

지난 10월 7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괴산종합운동장에서는 한우인들이 모인 가운데 '한우 수급조절 및 방역결의대회'가 열린다.

이 행사는 전국한우협회 창립 23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자리다.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가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충청북도, 괴산군이 후원한다.

올해는 “우리! 함께! 다시!”라는 슬로건 아래, 오후 1시부터 한우 수급조절 및 방역 결의 대회가 진행되며, 부대행사로 기자재 전시, 캠페인 전시 한우 사진전, 한우 체험, 한우 농가 교류마당 등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결의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은가은, 임수정, 비스타, 천무응원단 등이 마련하는 성대한 축하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그리고, 안정된 한우산업을 위한 뜻깊은 무대에는 '찬또배기' 이찬원도 출격한다.

이찬원은 '편스토랑'을 통해 안동의 갈비골목을 찾아 마늘 갈비 먹방을 선보이며 안동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한 바 있다. 더불어 한식 세계화를 모토로 6주 동안 진행된 경제토론 '식자회담'의 MC로서, 한식의 대표주자인 한우를 세계에 알릴 해법을 식자단과 함께 고민하기도 했다.
 
이에 한우를 사랑하고 농가의 마음을 공감하는 이찬원이 괴산을 찾아 한우인들을 대상으로 어떤 멋진 무대를 꾸밀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이찬원이 출격하는 '한우인 전국대회 축하공연'은 오후 4시 30분에 시작하며, 일반 관람객을 위한 입장은 4시부터 이뤄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Chan's-2022 한우인 전국대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2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2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