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만나고 싶다는 36세 모태솔로男…서장훈 "배가 너무 많이 나왔다" 지적 (물어보살)

女 만나고 싶다는 36세 모태솔로男…서장훈 "배가 너무 많이 나왔다" 지적 (물어보살)

엑스포츠뉴스 2022-10-04 06:30:02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서장훈이 모태솔로 사연자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다.

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36살 생산직 종사자가 등장, 모태솔로라고 고백했다. 

사연자는 "여성분들과 대화를 못하겠다. 전에는 거의 아예 말을 못하긴 했다"고 말했다. "누구 사귀어본 적은 있냐"는 질문엔 "없다. 모태솔로다"라고 답했다. 회사 여자 직원들과의 대화도 어렵다는 그는 유일하게 여동생과는 이야기를 어느 정도 한다고 고백했다. 

이러한 사연자의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은 "넌 어렸을 때부터 움츠러들었던 거다. 학교에서도 관심이 없는 애였고, 여자친구들과 만나고 얘기해도 어버버대고 움츠러든 거다. 그게 살아오면서 점점 커진 거다. 이제부터는 그럴 게 하나도 없다. 네 스스로가 자신있게 생각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헤어스타일 바꾸기, 눈썹 정리하기, 피부 관리하기 등을 솔루션으로 제안한 뒤 "옷도 좀 네 개인적인 의견대로 사지 말고 여동생한테 묻고 사라. 그러다보면 너도 모르게 자신감이 생길 거다. 그게 첫걸음이다. 그 다음부턴 부딪쳐봐야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허리 펴고, 어깨 펴고, 배 넣고. 운동도 하고. 스윙댄스는 나중에 하고 운동부터 좀 해야 한다. 의외로 배가 너무 많이 나왔다"고 폭풍 지적하기도 했다. 

사진 = KBS Joy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4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4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