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7개월만 솔로 컴백…24일 첫 미니앨범 'YOUTH' 발매

몬스타엑스 기현, 7개월만 솔로 컴백…24일 첫 미니앨범 'YOUTH' 발매

엑스포츠뉴스 2022-10-01 13:27:5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기현은 지난달 30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유스)'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 속 짙푸른 하늘 배경에는 비눗방울이 감성적으로 떠다니고 있다. 여기에 'YOUTH'라는 첫 번째 미니 앨범명과 함께 10월 24일로 발매일을 공개하며 7개월 만의 컴백을 확정했다.

기현은 지난 3월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 싱글 'VOYAGER(보이저)'를 발매하며 본인만의 정체성이 담긴 새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동명의 타이틀곡 'VOYAGER'는 물론 수록곡 ',(COMMA)(콤마)'와 'RAIN(레인)'까지 전곡을 각종 음원 사이트에 차트인 시키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특히 ',(COMMA)'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Etham(에담)이 참여한 곡으로 기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작사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을 증명하기도 했다.

지난 달에는 'KPOP LAND 2022 in Jakarta' 공연에 솔로 아티스트로 참여해 자신의 솔로곡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의 'One Day(원 데이)', 'SOMEONE'S SOMEONE(썸원스 썸원)'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4월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로 컴백해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1위는 물론 각종 음악방송 정상에 오르며 성장을 증명했다. 

기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