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이젠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Sunflower’로 입증한 #무대 실력 #파워·에너지·러브

최유정, 이젠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Sunflower’로 입증한 #무대 실력 #파워·에너지·러브

진실타임스 2022-09-29 21:32:08 신고

3줄요약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이 ‘솔로 아티스트’로 첫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유정은 지난 28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을 끝으로 약 2주 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 활동을 마무리 했다.

 최유정이 데뷔 6년 만에 선보인 첫 번째 솔로 앨범인 만큼 ‘Sunflower’에는 최유정의 취향과 매력이 가득 담겨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타이틀곡 ‘Sunflower(P.E.L)’는 리드미컬한 사운드들로 채워진 POP R&B 곡으로, 빛나는 우리의 시간들을 태양이 떠있는 동안 활짝 피어나는 해바라기에 비유, 그 시간들을 소중한 것들로 채워 가자는 의미를 가사에 담았다. 기분 좋은 감성을 선사하는 가사뿐만 아니라 최유정의 매력적인 보컬과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가 함께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만들었다.

 앨범에 함께 수록된 ‘Tip Tip Toes'(팁 팁 토즈), ‘OWL'(아울) 또한 R&B 장르 안에서 다양한 변주를 시도, 최유정의 개성 있는 음색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비롯해 음악 방송에서 ‘OWL’ 무대를 선보이며 더욱 다채로운 솔로 활동을 완성했다.

 이 가운데 발매 직후 타이틀곡 ‘Sunflower(P.E.L)’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0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약 400만 회를 기록하며 최유정을 향한 대중의 관심을 입증했다.

 SNS에서도 최유정의 첫 솔로 데뷔를 축하하는 응원 행렬이 이어졌다. 아스트로, 전소미, 청하, 양궁선수 김제덕 등이 SNS에 최유정의 앨범과 스트리밍 화면을 공유하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고, 김재환, 이영지, 이채연, AB6IX, 노정의, CIX 등의 아티스트가 ‘Sunflower(P.E.L)’의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댄스 챌린지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처럼 많은 이들의 응원과 관심 속에서 최유정은 ‘솔로 아티스트’로 당당히 자리매김 했다. ‘러블리 스웨그’를 메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스럽고 힙한 반전매력을 모두 발산하는가 하면,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느낌 있는 보컬을 통해 ‘진짜 올라운더’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했다.

 한편, ‘Sunflower’ 활동을 성료한 최유정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