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본격 아이돌 행보…팬덤 공식 색 ‘스트롱 블루’ 결정 “코요태는 앞으로도 강하다”

코요태, 본격 아이돌 행보…팬덤 공식 색 ‘스트롱 블루’ 결정 “코요태는 앞으로도 강하다”

진실타임스 2022-09-29 21:32:01

3줄요약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공식색을 결정했다.

 오늘(29일) 정오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공식 SNS와 코요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식 색깔 포스터를 공개하며 “코요태의 공식 색으로 ‘스트롱 블루(Strong Blue)’를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공식 색 ‘스트롱 블루’는 ‘코요태는 항상 강하다’, ‘코요태는 강했고, 앞으로도 강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심플하지만 직접적인 뜻이 내포된 만큼 컬러에서부터 코요태의 강인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식 색은 지난 1998년 데뷔 이후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코요태의 단단함을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한 없이 사랑을 주고 묵묵히 곁을 지켜 주고 있는 팬들의 강함 또한 표현한 컬러다.

 데뷔 24년 만에 공식 팬덤 색깔을 확정한 코요태는 팬들의 강인함에 보답하고자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새 앨범 ‘LET’s KOYOT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영웅’, ‘반쪽’ 총 2곡이 수록됐으며, 노래를 통해 긴 시간 동안 변함 없이 사랑해 준 팬들과 대중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신보 ‘LET’s KOYOTE’ 발매와 함께 코요태는 오는 11월 5일, 6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진행, 약 3년 만의 대면 콘서트로 대중과 끊임 없이 소통을 이어 갈 계획이다.

 코요태가 4세대 아이돌 버금가는 비주얼을 담은 티저 이미지에 이어 공식 색깔까지 정한 가운데, 앞으로도 또 어떤 행보로 대중을 찾아올지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한편, 코요태의 새 앨범 ‘LET’s KOYOTE’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며,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오프라인 팬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