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 추가시간 연속골' 코스타리카, 우즈벡에 극적 역전승

'후반 추가시간 연속골' 코스타리카, 우즈벡에 극적 역전승

이데일리 2022-09-27 19:28:36

3줄요약
우즈베키스탄과 평가전에서 극적인 역전 결승골을 터뜨린 코스타리카 선수들이 서로 얼싸안으며 기뻐하고 있다. 사진=AFPBBNews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벤투호와 평가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던 코스타리카가 우즈베키스탄을 상대로 역전승을 거뒀다.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34위인 코스타리카 대표팀은 27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우즈베키스탄(77위)과 친선경기에서 0-1로 끌려가다 후반 추가시간에 2골을 몰아쳐 2-1 역전승을 거뒀다.

2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한국과 2-2로 비긴 코스타리카는 한국에서 치른 9월 A매치 2연전을 1승 1무로 마무리했다. 23일 카메룬(38위)과 평가전을 치러 2-0으로 이긴 우즈베키스탄은 이번 2연전에서 1승 1패를 기록했다.

월드컵 본선 진출팀 카메룬을 압도해 주목받았던 우즈베키스탄은 이날도 코스타리카를 거의 이길 뻔 했다. 전반 26분 엘도르 쇼무로도프(AS로마)가 선제골을 터뜨린 뒤 경기 종료 직전까지 1-0 리드를 지켰다.

하지만 코스타리카는 후반 추가 시간 연속골을 터뜨려 승부를 뒤집었다. 후반 47분 안소니 에르난데스가 문전에서 동점 골을 터트린데 이어 2분 뒤 프리킥 상황에서 켄달 와스톤이 헤더로 결승골을 넣어 극적인 승리를 일궈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