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육성재·이종원, 의미심장 만남 포착…첫방송 궁금증 UP

'금수저' 육성재·이종원, 의미심장 만남 포착…첫방송 궁금증 UP

pickcon 2022-09-23 13:30:00 신고

3줄요약
사진: MBC 제공

'금수저' 속 육성재와 이종원이 의미심장한 만남을 갖는다.

23일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김은희, 연출 송현욱·이한준) 측은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도는 육성재와 이종원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뀐 뒤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로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이 원작이다.

극 중 육성재와 이종원은 각각 흙수저와 금수저로 태어나 극과 극의 인생을 사는 이승천과 황태용 캐릭터를 연기한다. 이승천이 '금수저'를 얻게 된 이후 이승천과 황태용은 서로의 인생을 송두리째 주고받게 되고, 이들 앞에 파란만장한 일들이 펼쳐지게 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컷은 비 내리는 밤, 육성재와 이종원이 서 있는 인적 드문 호숫가가 스산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일촉즉발 대치 상황에 놓여 있는 두 사람이 심각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고, 육성재는 휴대폰을 들고 무언가를 이야기하려는 듯 제스처를 취하며 단호한 눈빛으로 이종원을 바라보고 있다. 육성재의 단호한 눈빛에 이종원은 당황한 기색과 함께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격해진 감정 속 두 사람 사이에 오고 간 대화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냉정하게 돌아서는 육성재와 체념한 듯 고개를 푹 숙인 이종원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에 육성재는 상대를 향한 날카로운 표정 연기로 존재감을 과시하는가 하면, 시시각각 변하는 이종원의 감정 열연 또한 극의 몰입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는 '빅마우스' 후속으로 23일(오늘) 밤 9시 45분 첫 방송 되며,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와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