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솔지에 결혼 가장 먼저 알려…내 축가 위해 스케줄 포기" (미스터리 듀엣)

나비 "솔지에 결혼 가장 먼저 알려…내 축가 위해 스케줄 포기" (미스터리 듀엣)

엑스포츠뉴스 2022-09-13 16:36:47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미스터리 듀엣' 가수 나비가 솔지와 함께 돈독한 우정의 하모니를 완성했다.

12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 추석 특집에서 나비는 솔지의 미스터리 싱어로 등장했다.

이날 나비는 오픈 싱어인 솔지와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로 무대에 올랐다.

서로를 모른 채 노래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정체가 공개되고 나자 보는 이 모두가 절로 미소 지어지는 케미를 자랑, 마치 한 그룹인 것처럼 환상적인 화음 속 명품 라이브를 뽐냈다.



손을 잡고 하늘을 나는 듯한 무대를 꾸민 나비와 솔지.

나비는 "무대에서 (같이) 노래를 하게 되니까 기분이 이상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가장 먼저 결혼 소식을 알린 게 솔지다. 결혼식 축가를 무조건 불러주겠다고 하더라. 스케줄이 들어왔는데도 안하고 제 결혼식 축가를 불러줬다"며 솔지의 의리를 언급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나비는 "육아하면서 내가 다시 나비로서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있을까? 그랬던 시기에 솔지가 격려를 많이 해줬다.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솔지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함께 정인의 '오르막길'을 부르며 찡한 우정이 느껴지는 따뜻함으로 감동을 안겼다.

'미스터리 듀엣'에서 활약한 나비는 올 한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까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WSG워너비 멤버로 세대불문 대중의 사랑을 받았고, 라디오, OST, 각종 방송 출연 등 다채로운 분야를 아우르는 연예계 대표 워킹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 = MB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