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 계열 저축銀, 회전정기예금 금리인상…최대 연 ‘4.01%’

상상인 계열 저축銀, 회전정기예금 금리인상…최대 연 ‘4.01%’

데일리안 2022-09-07 14:35:00

ⓒ상상인그룹 ⓒ상상인그룹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인 상상인저축은행과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회전정기예금 상품 금리를 인상해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 연 4.01%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 회전정기예금은 가입 후 1년마다 약정금리가 변동되는 예금 상품이다. 가입기간 내 금리가 오를 경우에는 금리가 상향 적용되는 특징이 있다. 회전주기를 충족한 기간만큼 약정금리가 보장되기 때문에 이후 중도해지 시에도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약기간은 최소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1년 단위로 선택 가능하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상상인금융그룹 듀얼 디지털 금융 플랫폼 ‘뱅뱅뱅’과 ‘크크크’를 통한 비대면 가입 시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 연 4.01%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뱅킹과 SB톡톡플러스앱을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다. 영업점 방문을 통한 대면 가입 시에는 최대 연 3.91%가 적용된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회전정기예금은 금리가 주기적으로 변동되고 중도해지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요즘 같은 금리 인상기에 유연하게 목돈을 마련하기 적합한 상품이다”며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상상인금융그룹의 가치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