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주택청약 페스티벌 신청신청 시즌2’ 이벤트

신한은행, ‘주택청약 페스티벌 신청신청 시즌2’ 이벤트

데일리안 2022-09-07 13:32:00 신고

3줄요약

선착순 5만명, 캐쉬백과 커피 쿠폰 제공

ⓒ 신한은행 ⓒ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20세이상(2003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누구나 가입하면 캐쉬백과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주택청약 페스티벌 신청신청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앞서 ‘주택청약 페스티벌 신청신청’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시즌2 이벤트를 오는 12월 18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는 20세이상 누구나 신한은행에서 주택청약 가입할 수 있다.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벤트에 참여한 가입자 모두에게 1만원 캐쉬백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매)을 제공한다. 전국민 청약 준비 권장을 위해 1년 이상, 매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고 12월 27일까지 계좌를 유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천만원(1명), 100만원(10명)의 당첨금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주택경기와 관계없이 일찍 만들어 두면 필요시 내집마련에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으로 아직 청약통장이 없는 고객님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애 자산 형성에 가장 중요한 내집마련을 준비하시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주택청약은 만19세부터 주택 청약권이 발생하는 상품으로써 자격을 갖출 시 분양ㆍ임대 아파트 등에 청약을 할 수 있다. 납입인정회차와 가입기간이 당첨에 중요한 요소인 만큼 빠른 상품 가입이 중요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