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G워너비 쏠(SOLE), 첫 정규 앨범 발매…16일 컴백

WSG워너비 쏠(SOLE), 첫 정규 앨범 발매…16일 컴백

엑스포츠뉴스 2022-09-02 07:24:5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R&B 아티스트 쏠(SOLE)이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쏠은 오는 16일 첫 번째 정규앨범 'imagine club (이매진 클럽)'을 발매한다. 이에 앞선 8일에는 선공개 싱글을 들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지난 1일 오후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쏠의 정규앨범 컴백 소식을 알리는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키치한 포스터 디자인의 티저 이미지는 정규앨범명인 'imagine club'과 발매일시를 비롯해 'Join Us!', 'EASY to Join', 'Call US If You Want', 'A cool way to be Friends!' 등의 문구를 담고 있다.

'imagine club'은 쏠이 데뷔 5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자, 쏠의 올해 첫 번째 신보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4FIRE 멤버로 활동하며 대중성까지 입증한 쏠이 자신의 앨범에 어떤 음악과 감성을 담아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트렌디한 음색과 바이브를 지닌 R&B 보컬리스트 쏠은 2017년 첫 싱글 'RIDE (라이드)'를 통해 데뷔 후 아메바컬쳐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왜 (Feat. 개코)', '곁에 있어줘 (Feat. 원슈타인)', 'merry merry (메리 메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매력적인 음색을 들려줬다.

또한, 각종 페스티벌 무대와 OST 및 프로젝트 앨범, 최근에는 디바인채널·토리 레인즈·식케이와의 'On It (온 잇)'을 비롯, 기리보이, 이진아, 허성현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올해는 WSG워너비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 공유의 '원픽'으로 화제를 모았고, 4FIRE로 발매한 신곡 '보고 싶었어'로 음원 파워도 발휘했다. '보고 싶었어'는 현재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며 롱런에도 시동을 걸었다.

쏠의 첫 정규앨범의 분위기는 8일 발매되는 선공개곡으로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아직 선공개곡명은 알려지지 않아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쏠은 오는 8일 오후 6시 선공개 싱글을 발매하고,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를 포함한 첫 번째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사진=아메바컬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