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가평 217평 대지 구입→6억 규모 3층 별장 완공 (TMI)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고우림♥' 김연아, 가평 217평 대지 구입→6억 규모 3층 별장 완공 (TMI)

엑스포츠뉴스 2022-09-01 05:30:0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전 피겨선수 김연아가 가평에 6억 원 상당의 세컨하우스를 보유하고 있다.

31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에는 이진혁과 펜타곤 키노가 출연해 '거기 어때? 스타들의 탐나는 세컨하우스 BEST 10'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8위로 꼽힌 김연아는 은퇴 후에도 수많은 기부 활동을 이어가며 '시청자가 사랑하는 광고모델' 1위를 차지했다.



김연아는 경기도 가평에 2014년 12월에 약 217평의 대지를 구입, 공사에도 직접 참여해 2016년 별장을 완공했다. 면적 84평에 총 3층 건물로, 1층은 주차장으로 2~3층은 주택으로 사용 중이라고. 창문 밖으로는 청평호가 한눈에 들어오는 김연아의 세컨하우스는 약 6억 원으로 추정됐다. 

지역 관계자들은 "서울과 가까우며 산과 강으로 둘러싸인 최고의 휴양지다. 운동선수 출신인 김연아가 흥미를 가질 만한 수상 스포츠도 있다. 대기업 오너들의 별장이 있을 만큼 사생활 보호가 잘 된다"며 김연아가 가평을 선택한 이유를 추측했다.

붐은 "저도 가평 쪽에 세컨하우스를 알아본 적이 있다. 작은 선착장이 같이 있는 집을 알아봤다. 그게 허가 받기가 너무 힘들다. 미리 허가받은 집이 매물로 나와야지 살 수 있고, 따로 그 근처에 집을 지었다고 해서 할 수 없다더라"고 아쉬워했다.

한편, 김연아는 오는 10월 고우림과 결혼식을 올린다.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재사이자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이다.

사진=Mnet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