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괴물 신인 행보

뉴진스,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괴물 신인 행보

엑스포츠뉴스 2022-08-19 07:33:5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데뷔 후 첫 1위를 거머쥐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지난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은 방송사 사정으로 생방송 대신 스페셜 편으로 편성됐고, 뉴진스는 영상을 통해 1위 소감을 전했다.

뉴진스는 “데뷔 앨범부터 이렇게 큰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1위를 해서 기분이 너무 좋다. 영광스러운 상을 받아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내 주신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열심히 하는 뉴진스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뉴진스는 이와 별도로 소속사 어도어를 통해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 준 ‘Attention’을 비롯해 데뷔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이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매일매일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진스가 이렇게 멋있는 시작을 할 수 있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 주시고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남은 활동도 최선을 다할 것이고 언제나 최고의 무대를 보여 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뉴진스는 18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Hype Boy’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ype Boy’는 데뷔 앨범 ‘New Jeans’의 두 번째 타이틀곡으로 지난 17일 멜론과 지니 일간 차트 3위, 벅스 일간 차트 2위에 올랐고 18일 바이브 ‘오늘 톱 100’에서는 2위를 기록했다. 또한, ‘Hype Boy’는 미국 빌보드의 최신 차트(8월 20일 자)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64위, ‘빌보드 글로벌 200’ 116위에 자리했다.

사진=Mnet 방송화면, 어도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