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러브렌즈’서 “귀엽게 나이 드는 게 꿈” 소소한 고백에 청취자들 함박 웃음

박시환, ‘러브렌즈’서 “귀엽게 나이 드는 게 꿈” 소소한 고백에 청취자들 함박 웃음

진실타임스 2022-08-12 07:36:30 신고

3줄요약
가수 박시환 [BTN 라디오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박시환 [BTN 라디오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박시환이 청취자들과 훈훈한 소통으로 목요일 밤을 책임졌다. 

 박시환은 지난 11일 밤 9시부터 방송된 BTN 라디오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이하 ‘러브렌즈’)에 출연했다.

 이 날, 박시환은 최근 발매한 신곡 ‘나의 날’로 흥겨운 포문을 열었다. 유쾌한 텐션과 신난 표정은 청취자들에게도 긍정적인 시너지를 선사했고 라디오의 집중도를 단 번에 높였다. 

 이어 박시환은 잔잔한 모습으로 돌아와 시골 귀농에 대한 생각과 어른이 되어 가는 과정, 여행 등에 대한 솔직한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또한, “귀엽게 나이 드는 게 꿈”이라며 고백한 박시환의 멘트는 청취자들의 공감을 자극했다.

 이러한 박시환을 지켜 보며 그와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청취자들은 다양한 메시지를 보냈다. “혼자 여행 가는 게 최고에요, 샨 DJ에게도 추천해요”, “신곡 ‘나의 날’ 걷기 좋은 노래로 듣기 좋아요”, “최강 동안이라 계속 잘 생겼을 것 같아요”라며 열렬한 응원을 드러냈다. 

 이를 비롯해 박시환은 특유의 다정하면서 차분한 분위기로 진행하며 청취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고, 라디오 청취하는 이들에게 따스함을 건네며 마음을 물들였다. 

 한편, 박시환은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