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트쏭’, 무대 위 신스틸러 소환…댄서 출신 가희부터 앵무새까지

‘힛트쏭’, 무대 위 신스틸러 소환…댄서 출신 가희부터 앵무새까지

진실타임스 2022-08-12 07:36:29

3줄요약
이십세기 힛트쏭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이십세기 힛트쏭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이십세기 힛트쏭'이 무대 위 신스틸러를 소환한다. 

 오늘(12일) 오후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대체 불가! 이 구역 신스틸러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 날, KBS N 스포츠 아나운서 이동근이 '힛트쏭'의 새로운 얼굴로 합류, 진정한 신스틸러로 활약한다. 특히, 이동근은 얼굴색 하나 변하지 않고 자기 자랑을 하는가 하면, 분량을 차지하려는 '야망캐'의 면모를 보여 MC 김희철과 김민아를 몸서리를 치게 만든다.

 이어 2000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얀은 본인과 이름이 같은 앵무새와 함께 'After(애프터)' 무대를 꾸며 이번 차트에 오른다. 당시 얀은 살아 있는 앵무새를 어깨에 올려놓고 초고음을 발산했다는 귀띔이다. 

 가희는 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하기 전 수 많은 가수들의 댄서로 활동해 눈길을 끈다. DJ DOC 'Run To You(런 투 유)' 무대에서 '쩍벌춤'으로 시선을 강탈했던 그는 보아 'My Name(마이 네임)'의 '털기춤' 창시자라고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지누션 '전화번호'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탄탄한 몸매와 화려한 춤솜씨를 자랑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고.

 번외 차트에서는 '뮤직비디오 속 신스틸러 힛트쏭 BEST 3'를 만나 볼 수 있다. 핑클 'NOW(나우)'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잘 생긴 외모로 대중에 충격을 안긴 배우 조인성과 9살 때부터 완성형 외모를 자랑한 '서태지 소녀' 신세경의 어린시절이 재조명 된다. 

 한편, '대체불가! 이 구역 신스틸러 힛트쏭'은 오늘(12일) 오후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