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왕의 귀환’ 알린다…첫 번째 제목 ‘런 디스 시티’ 공개

크라운제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왕의 귀환’ 알린다…첫 번째 제목 ‘런 디스 시티’ 공개

진실타임스 2022-08-12 07:36:24

3줄요약
래퍼 크라운제이 [빅오션이엔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래퍼 크라운제이 [빅오션이엔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약 5년 만에 가요계 컴백하는 래퍼 크라운제이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왕의 귀환'을 알린다. 

 빅오션이엔엠은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크라운제이의 신곡 'RUN THIS CITY(I'M GOOD PT. 2)(Feat. 창모(CHANGMO))'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와 함께 크라운제이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을 밝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미지에는 자신의 시그니처인 선글라스와 모자를 쓰고 턱을 괴고 있는 크라운제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크라운제이는 힙합 뮤지션 느낌이 물씬 나는 포즈 하나로 특별한 멋을 발산했다. 

 특히, '22.08.19 6PM KST'라는 발매 일정과 동시에 'FEAT. CHANGMO', 'RUN THIS CITY (IM GOOD PT.2)'라는 피처링 라인업과 노래 제목이 함께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힙합신 강자'인 크라운제이와 창모. 두 사람은 'RUN THIS CITY(IM GOOD PT.2)'를 통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 뜨거운 여름을 더욱 불타 오르게 만들어 낼 계획이다.

 오는 13일에는 더블 타이틀곡의 두 번째 제목과 피처링 주인공을 공개 할 예정이다. 앞서 크라운제이는 10일 포스터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 복귀를 알린 상황. '왕의 귀환'을 예고한 크라운제이가 약 5년 만에 팬들 곁에 돌아와 뽐내는 음악 스타일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 지고 있다.

 지난 2006년 'One & Only'로 가요계에 데뷔한 크라운제이는 '그녀를 뺏겠습니다 'Fly Boy', 'I'm Good', 'Too Much', 'LOLO', '진짜 매일해', 'Pull Up', 'Don't You Worry'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자신 만의 확고한 음악 스타일을 널리 알렸다.

 한편, 창모가 참여하는 크라운제이의 신곡 'RUN THIS CITY(I'M GOOD PT. 2)(Feat. 창모(CHANGMO))'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후 크라운제이는 발매일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 할 전망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