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챗,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세계대회’ 공동 주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애니챗,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세계대회’ 공동 주관

직썰 2022-08-10 19:34:05 신고

제31회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세계대회 2022 기자간담회장 모습. ㈜애니챗 이승진 대표이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애니챗]
제31회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세계대회 2022 기자간담회장 모습. ㈜애니챗 이승진 대표이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애니챗]

[직썰 / 이종화 기자] 실시간 AI 번역 채팅 플랫폼 회사인 ㈜애니챗(대표 이승진)은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세계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제31회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세계대회 2022’에 공동 주관사로 참여한다. 

8월 10일 오전에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31회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세계대회 2022 기자간담회’에서 이승진 대표이사는 “㈜애니챗의 여러 서비스 중 하나인 애니스토리를 통해 각국 참가자들은 대회 기간 동안 자신의 활동을 전 세계인에게 알리게 되고, 전 세계인의 온라인 투표도 애니스토리를 통해 진행되어 최종적인 대회 결과에 반영된다”고 말했다. 

애니챗 측은 "애니스토리에 게재된 각종 게시글과 댓글은 애니챗만의 실시간 AI 번역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설정한 언어로 바로바로 번역되기에 각국의 대회 참가자와 전 세계 온라인 투표자들의 사용 언어가 달라도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대회는 9월 21일 온라인 투표를 시작으로 최종 결과 발표일인 12월 2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전 세계 80여 개국이 참가하는 국제적 규모의 행사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