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박서준·지창욱 '청춘MT' 포스터 최초 공개…시상식 맞먹는 라인업

박보검·박서준·지창욱 '청춘MT' 포스터 최초 공개…시상식 맞먹는 라인업

스포츠서울 2022-08-09 08:33:01

3줄요약
img_01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춘MT’의 포스터가 최초 공개됐다.

오는 9월 9일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 예능 콘텐츠’다.

김성윤 PD가 기획한 예능으로, 그와 시공간을 초월하는 유니버스를 구축한 배우들이 함께한다.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이태원 클라쓰’ 팀의 박서준,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 등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에는 한데 모인 청춘들의 모습이 담겼다. 각양각색 개성이 녹아든 편안한 옷차림으로 푸르른 풀밭에 앉아 있다. 이들의 미소에서 청량함이 느껴진다.

또래 케미스트리, 거침없는 팀워크, 훈훈한 어미새와 아기새 조합까지 다채로운 관계성을 예고한 만큼 포스터 촬영 역시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는 전언이다. 무려 열다섯 명이나 되는 멤버들을 한 프레임에 담기 위해 제작진들은 연신 “더 가까이”라고 외쳤다고 한다.

싱그럽고 풋풋한 배우들이 한데 모여 어떤 이야기를 써내려갈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청춘MT’ 제작진은 “시종일관 낯을 가린다고 걱정하던 배우들이 처음 만난 이후부터 MT 마지막 날까지 어떻게 친해지는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으실 것 같다”며 “배우들이 뿜어내는 발랄한 기운을 그대로 담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춘MT’는 오는 9월 9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티빙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쿠팡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검색 결과 페이지로 이동되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