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 딸 유하, 뉴 호프 클럽과 첫 만남 "함께 음악 작업하고파"

최정원 딸 유하, 뉴 호프 클럽과 첫 만남 "함께 음악 작업하고파"

엑스포츠뉴스 2022-08-08 07:34:1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유하가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과 화기애애한 만남을 가졌다.

유니버설뮤직에 따르면 지난 4일 YOUHA(유하)는 개인 스케줄을 소화하던 도중 서울 강남구의 한 촬영장에서 콘텐츠 영상을 찍고 있는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의 소식을 듣고 응원차 방문했다.

이들은 처음 만났음에도 오랜 친구처럼 친근하게 대화를 이어갔다. 유하는 뉴 호프 클럽의 '페이체크(paycheck)' 한 소절을 노래하며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 이를 들은 뉴 호프 클럽은 유하에게 음악 작업을 해보자고 제안했다.

이들은 뉴 호프 클럽의 신곡 '게팅 베터(Getting Better)'는 물론, 유하의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까지 나눴다는 귀띔이다. 



유하는 2020년 데뷔 싱글 '아일랜드(ISLAND)'를 발매한 후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Abittipsy)', '품', '체리 온 탑(Cherry On Top)', '아이스티 (ICE T)' 등으로 특유의 유니크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음원을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뉴 호프 클럽은 기타와 브릿팝 사운드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영국 출신 밴드로 리스 비비(Reece Bibby), 블레이크 리처드슨(Blake Richardson), 조지 스미스(George Smith)로 구성됐다. 

이들은 데뷔 앨범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으로 영국 앨범 차트 5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밴드다. 최근 신곡 '게팅 베터'를 발매, 현재 SBS M '더 쇼' 출연과 지난 6일과 7일 개최된 뮤직 페스티벌 '하우스 오브 원더'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내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사진= 유니버설뮤직, YOUHA(유하)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