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헤즈, 상큼 발랄 에너지 발산 ‘Churup!’

'뮤직뱅크' 헤즈, 상큼 발랄 에너지 발산 ‘Churup!’

MK스포츠 2022-08-05 21:24:50

3줄요약
가수 Hezz가 청량감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Hezz는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싱글 ‘Churup!’의 동명의 타이틀곡 ‘Churup!’ 무대를 꾸몄다.

이날 Hezz는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가득 담은 핑크빛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비주얼과 밝은 분위기의 무대를 선사하며 ‘서머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Hezz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춘 화려한 퍼포먼스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열매를 따서 먹는 듯한 포인트 안무로 몰입도를 높인 Hezz는 신비로운 눈빛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Churup!’은 Hezz가 지난 4월 발매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인 신보다. 입술이 닿는 순간 온몸이 붕 뜨듯 파라다이스, 꿈의 세계에 들어간 듯한 자신만의 판타지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았으며, 누구든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후렴과 Hezz의 통통 튀는 보컬이 매력적이다.

지난달 26일 공개된 ‘Churup!’ 뮤직비디오는 100만 뷰를 돌파하며 전작 대비 100배에 이르는 성장을 보였고, 현재는 2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Hezz는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Churup!’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