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WHO AM I’ 인트로 MV…다크 걸크러시 발산

크랙시, ‘WHO AM I’ 인트로 MV…다크 걸크러시 발산

MK스포츠 2022-08-05 21:19:37

3줄요약
걸그룹 크랙시가 미니 3집 ‘WHO AM I’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크랙시는 지난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의 수록곡 ‘Interlude : Who am I’ 인트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주인공으로 나선 혜진이 등장해 시작부터 눈길을 끌었다. 혜진은 폐건물에서 괴로운 듯 몸부림치는 모습을 보였고 이와 함께 강렬한 붉은 조명, 깨진 거울, 개기일식 등 상징적인 장면들이 빠르게 교차되며 영화를 방불케 하는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앨범의 메인 테마 ‘타락’에 걸맞은 그로테스크하고 다크한 영상미와 정체성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크랙시의 모습, 중독성 넘치는 ‘Interlude : Who am I’의 음원이 한데 어우러지며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Interlude : Who am I’는 강렬한 사운드와 ‘Come in (컴 인)’이라는 반복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내 안의 또 다른 악한 내가 나를 부른다’는 메시지를 담아 크랙시만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한층 더 견고하게 표현한다.

또한 크랙시는 ‘Interlude : Who am I’ 인트로 뮤직비디오와 함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사진에는 깨진 거울 속에 비친 크랙시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 중 혜진이 붉은색 눈빛을 발산하며 ‘타락’의 이미지를 표현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크랙시는 ‘탄생’을 그린 첫 번째 미니앨범 ‘GAIA (가이아)’, ‘환락’을 그린 두 번째 미니앨범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에 이어 ‘WHO AM I’를 발매하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할 예정이다. 또한 ‘Interlude : Who am I’를 시작으로 웰메이드 뮤직비디오 6편을 순차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나간다.

크랙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