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메타버스 바우처 수요기업' 모집 “차별화된 공간 기술력 지원”

올림플래닛, '메타버스 바우처 수요기업' 모집 “차별화된 공간 기술력 지원”

메타리즘 2022-08-05 18:36:35 신고

3줄요약

선착순 100팀 선정, 업체별 2000만 원 지원 예정

(사진제공: 올림플래닛)(사진제공: 올림플래닛)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지난 4일 메타버스 바우처 수요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림플래닛의 메타버스 바우처 수요기업 모집은 메타버스를 활용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국내 중소기업, 스타트업, 1인 창조기업 등 다양한 기업을 지원 대상으로 한다. 선착순 100개 팀을 선정하며, 신청 접수는 2022년 8월 1일부터 올 12월 31일 까지이다.

메타버스 바우처 수요기업이 활용할 수 있는 분야는 기업 홈페이지, 갤러리, 브랜드 쇼룸, 컨퍼런스용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등이다. 지원금액은 업체별로 2000만 원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올림플래닛의 메타버스 바우처 수요기업으로 선정될 경우 올림플래닛의 차별화된 메타버스 관련 기술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기업형 쇼룸, 갤러리, 박람회 등 메타버스 공간을 빌드할 수 있게 된다.

올림플래닛은 메타버스 시대 기업의 미래 전략으로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강조한다. 실제 국내외 많은 기업이 고객과의 새로운 경험을 만들고 신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하고 있다.

한편 올림플래닛은 메타버스 핵심 기술과 인프라를 보유,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부동산, 전시, 커머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등의 영역에서 2만 개 이상의 몰입형 메타버스 공간과 브랜드 세계관을 빌드하며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개척하고 있는 기업이다. 

엘리펙스 플랫폼을 활용한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사례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체험관, 대한체육회 도쿄 올림픽 한국관,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메타, 사비나미술관 메타 사비나 전시관 등이 있다.

metarism@metaplanet-dm.com

Copyright ⓒ 메타리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