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걸스, 8월 머드락 콘서트→JUMF 출연…펑크록 무대 선사

피싱걸스, 8월 머드락 콘서트→JUMF 출연…펑크록 무대 선사

스포츠서울 2022-08-04 14:32:01

3줄요약
피싱걸스(8월 행보)_0804_image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3인조 펑크록 밴드 피싱걸스가 축제의 달 8월을 펑크록으로 물들인다.

소속사 내츄럴리뮤직 측은 4일 보도자료를 통해 “피싱걸스(비엔나핑거, 유유, 송쁘띠)는 8월 다양한 무대 및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먼저 피싱걸스는 오는 6일 보령머드축제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머드락 콘서트 무대에 올라 부활, 크라잉넛, 프리마켓 등과 함께 공연을 꾸민다.

이어 바로 다음 날인 7일에는 평택 부락산 분수공원 야외공연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12회 평택전국밴드 경연대회 & 록 페스티벌’의 축하 공연에 참석한다. 이날 브레이브걸스, 노라조, 스텔라장 등과 함께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 14일에는 멜로디 펑크의 원조 검엑스(GUMX)의 9년 만의 한국 라이브 공연인 ‘’버스트 어 넛‘ 한국 투어 2022’(‘BUST A NUT’ KOREA TOUR 2022)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여성밴드 중 유일하게 게스트 라인업으로 합류해 노브레인, 라이엇키즈 등과 함께 홍대 라이브 하우스 벤더(Bender)에서 짜릿한 펑크록 무대를 펼친다.

그뿐만 아니라 26일부터 28일, 사흘간 개최되는 국내 대표 음악 페스티벌 ‘2022 JUMF(전주 얼티미트 뮤직페스티벌)’에도 참여한다. 오프닝 데이인 26일과 파이널 데이인 28일 양일간 무대에 올라 여름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피싱걸스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2년여의 침체기를 벗어나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그동안 오프라인 공연에 목말라 있던 팬들에게 화끈한 음악과 가슴이 뻥 뚫리는 무대를 선사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피싱걸스는 지난 2019년 정규 1집 ‘피싱 퀸’(Fishing Queen)으로 음악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실력파 여성 록밴드로 입지를 굳혔다.

김민지기자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내추럴리뮤직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