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압도적 스케일 강조한 신규 영상 공개

타워 오브 판타지, 압도적 스케일 강조한 신규 영상 공개

게임메카 2022-08-04 13:34:12

타워 오브 판타지 정식 출시 이미지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
▲ 타워 오브 판타지 정식 출시 이미지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

4일,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정식 출시를 일주일 앞두고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1일 모바일 및 PC 출시를 앞둔 ‘타워 오브 판타지’는 해외에서 '환상의 탑'으로 서비스된 SF 기대작이다. 개성있게 커스터마이징된 캐릭터와 제트팩, 바이크 등 다양한 탈것을 보유해 있으며 이 탈것을 활용할 수 있는 넓은 필드 등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더해 현재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돌파하며 그 관심을 증명했다.

이번 신규 홍보 영상은 '타워 오브 판타지'의 차별점인 'S-Fantasy'가 무엇인지 전달함과 동시에 타워 오브 판타지가 담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에 집중했다.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압도적인 스케일(Scale)’을 조명하며 광활한 월드와 땅에서 하늘까지 뛰어오르는 차별화된 모션 등, 역동적이고 풍부한 액션으로 적과 싸우는 쾌감을 체험할 수 있음을 전했다. 다음으로는 ‘예측불가능한 스토리(Story)’로, 한 명의 개척자로서 유저가 재난 이후의 아이다 행성에서 모험을 진행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보여줬다.

타워 오브 판타지 이미지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
▲ 타워 오브 판타지 이미지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

▲ 타워 오브 판타지 'S-Fantasy' 트레일러 (영상출처: 타워 오브 판타지 공식 유튜브 채널)

아울러 언리얼 엔진4와 카툰 렌더링, 독특한 미술 스타일과 다양한 특징을 가진 '레플리카 시스템' 및 '파라미터' 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감각적인(STYLISH)’ 모습과, 게임 속에서 절벽을 기어오르거나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강을 따라 내려가는 모습, 머신 핸드를 이용해 공간 구석구석까지 닿을 수 있는 모습을 통해 ‘독보적인 공간(Space)’을 가지고 있음을 전했다.

한편, 오는 11일 출시되는 '타워 오브 판타지'는 서울 강남역, 삼성역 등의 도심 속 옥외광고로 SF 장르의 분위기를 더하며 게임 출시 준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 옥외광고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
▲ '타워 오브 판타지' 옥외광고 (사진제공: 퍼펙트월드 게임즈)

'타워 오브 판타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여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